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 히스토리 3 로튼 인 더 스카이...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0:19

    블랙 히스토리 3 로튼 인 더 스카이...
    헛소리를 조심하십시오
    지난 흑인 역사에 내가 중국에 갔다고 언급했습니까? 이번에는 흑역사라고 하기에는 조금 어렵지만, 살면서 이런 일을 겪을 사람이 몇이나 될까?
    제 기억으로는 3, 4학년 때였습니다. 여름이었고 아버지는 토요일을 보냈습니다. 그는 나에게 형과 함께 운동하러 가자고 했다. 그래서 알았다고 했습니다. 난 가서 놀아 (야외) 그거 알아? 올라가서 허리를 비틀어주는 운동기구. 4개가 있었습니다. 나는 그 중 하나에 올라 형과 아빠가 노는 것을 보기 위해 등을 비틀었다. 내 뒤에는 창문이 있는 아파트가 있었다. 그 때는 2분 정도 된 것 같았는데 갑자기 뭔가가 머리를 아주 세게 내리쳤다. 그와 동시에 머리카락이 축축해지고 뭔가 푸석푸석해지는 느낌이 들었다. 아버지는 나를 바라보고만 있었다. 그러자 그는 미소를 지으며 내게 다가왔다. 하지만 그땐 머리에 뭐가 떨어졌는지 몰라서 너무 뻣뻣했어요. 우선 아빠가 웃어주셔서 나도 웃었다.
    "아빠, 이게 뭐야?"
    내가 물었고 그는 내 머리를 만지작 거리면서 나를 보았다. 동생도 합류했다. 저도 궁금해서 조금 늦게 만졌습니다. 그러나 겉보기에는 검은깨가 든 어둡고 탁한 녹색입니다. 그래서 키위인줄 알았습니다. (깨달음 30초) 계속 하늘만 쳐다봤어. 내가 어디 떨어졌는지 알아야 해요. 처음에는 비행기인 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나는 더 이상 이 세상에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다. 아무리 생각해도 아파트에서 떨어진 것 같은데 창문이 다 닫혀 있다. 우선 고개를 숙인 채 엘리베이터를 탔다. 나는 남자와 함께 엘리베이터에 있었다. 너무 부끄럽습니다. 내가 집에 도착했을 때 그녀는 침실에서 나와 엄마가 왜 벌써 돌아왔는지 말했고, 그녀는 내 머리를 보고 웃었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기분이 이상했다. 결국 어디에 떨어졌는지 아직도 모르겠다. 내 가설은 그것이 아파트에서 떨어졌다는 것입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