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체육교사때 못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2. 7. 19. 08:02

    체육교사때 못했는데
    여러분,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농구였어요.
    나는 목표 뒤에 플라스틱인가? 그게 맞았어
    다른 아이들은 뒤에서 드리블하면서 달리기 연습을 하고 있었다.
    그런데 우리 라인이 드리블 좌석까지 올라와서 줄넘지 말라고 했는데 집중 안해서 쫓겨났어요.
    그래서 다시 들어와서 공을 던졌는데 플라스틱이 안 맞고 바로 들어갔다.
    나는 왜 적응하지 못했는가? 나는 또 쫓겨났다.
    그래서 다시 들어왔는데 안맞아서 그냥 다시들어가서 또 쫓겨났어요.
    저와 같은 상황의 남자아이는 스핀을 너무 많이 던지면서 집중을 하지 못해서 쫓겨났습니다.
    그래서 남들보다 20번도 못 던지고 그도 많이 던지지 않는다.
    그래서 내가 너무 사랑스러워서 잃어버린 희생자 척하는 당신 때문에 다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어머니는 그 말을 듣자마자 화를 내며 담임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