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횟수는 자주 되어 정말로 친한 넷이 되었습니다만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6:28

    전 남자친구와 직장 동료의 배신
    안녕하세요. 20대 후반의 여성입니다. 가서 놀고, 캠프, 여행, 단지 보드 게임까지도 함께 약 1년 정도 보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에 나에게 받아들일 수 없는 현실이 다가왔다 (매우 내가 생각하게) 나를 만나기 전에 전 남자친구와 회사의 동료 여성 아이가 잠자리를 가졌다는 사실을. 정말 간단하게 생각하면, 그 아이가 방문해 자신과 하려고 하고, 단지 호기심으로 했다고 합니다만, 그 후에는 아무런 감정도 생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서 정리를 하기로 했습니다만, 소녀가 메달되었다고 말합니다만, 남자 친구는 그 당시 기분이 없고, 나와 잘 되고 있는 가운데 그 소녀를 계속 거절했습니다. 직접적인 고백은 없었지만, 밤늦게 전화로 우리가 만나지 않는지, 언제일까, 나는 말할 수 있는, 왜 이렇게 눈치채지 않는지 등의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어지는 거절이 이어지고 나중에 나와의 관계를 깨달은 그 소녀가 내 전 남자친구에게 '그런 사랑에 왜인가', '더 좋은 여자아이를 만나라 그렇게 신경 쓰지 않는다 썼기 때문에, 단지 무시했다고합니다. 이해해 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6개월이 흘러 그 소녀도 남자 친구가 생겼습니다. 다시 여자가 함께 마시자. 등의 말로 함께 넷의 술자리가 시작되어, 그 횟수는 자주 되어 정말로 친한 넷이 되었습니다만, 최근 우리 커플은 헤어졌습니다. 이유는 두 사람의 개인적인 일(80%)과 그 여자와의 관계를 알고 나서(20%) 에 친하게 보였기 때문에 그랬던 무언가, 많은 것을 들려주고, 빈번한 싸움이 시작되어, 결국 나는 헤어진다고 통지했습니다. 00명이 두 사람이 푸사를 내렸다고 했다. 여기까지는 단지 지극히 친구로서의 말과 행동들. 그러나 이 후에 나와 나의 남자친구는 다시 만나게 되었고, 남자친구가 그 여자에게 우리가 헤어진 후에 시전을 했다. 그렇게 그 날이 이틀 반복되면 두 사람 모두 전화를 멈추고 두 사람이 휴대폰 왜 공유하고 나에게 흐트러지는 것인지 말했습니다. 그러나 우리에게 그렇게 하면 됩니다만. 했다. 그 후 죄송합니다. 사과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나는 아이와 친해지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이 아이가 잘못한 것은 없으니까. 건강하게 해보자는 기분도 있었습니다. 라길레 알면 술자리에 갔다. 그러나 거기서 그 소녀가. 내 전 남자친구에게 전화해 00언니(나) 안데릴라 오는 거야? 많이 찍었어? 사실? 진짜 끝이야? 이렇게 전화를 했어요. 나는 하지 않고, 우리는 정말로 끝났다. 몇 번 말했는데 ... 계속 했어요. 난 원래 전화를 해서는 안 됐어. 나는 하라 그런 일이 없다고 말했다. 알았더니, 그녀의 아이가 00언니가 궁금해서 00언니가 전화해 보았습니다~라고 말했어요(음성파일) 하. 그럼 당신의 개입을하십시오. - 파트 2 : 그녀의 아이는 남자 친구를 강간 미스로 쫓는 소문이 있습니다 - 서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