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성견 쓰레기 부모님의 손꼽기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6:27

    인성견 쓰레기 부모님의 손꼽기
    오늘, 나는 내가 많이 있기 때문에, 나는 말할 수 없기 때문에 여기에 말할 수 없었다. 너무나 당신과 맞지 않는다고 하면서, 내 자존심을 깎아 먹어 무조건 지성적인 사람이 좋은 것이라고 일반화했습니까?

    나는 사람을 무시하고 억압하는 누나를 위해 학생시절 나는 한번도 본 적이 없고, 엄마의 아빠에게도 무시하도록 외치고 누나의 성격이 학생시절부터 개쓰레기였는데 , 지금 남자 친구 덕분에 그렇게 성격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여전히 남쪽에만 상냥하고 부드럽게 선물해 00여~ 이것으로 노래하고 다른 사람은 언니가 상냥한 천사라고 알고 있지만, 집에서는 갱에서 굴러 부모 무엇을 보고, 그렇게 동생도 무시한다 누나를 위해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밖에 모르고 친구와만 돈을 쓰고 엄마 돈을 들고 사 주었던 사고 이런 철이 없는 누나 탓으로 부끄럽고 어디도 털어낼 수 없는데, 그 진짜 언니와 손을 끊어야 합니까 ? ㅠ 너무 스트레스가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냉정하게 봐

    덧붙여서 하나님을 믿으면 설치하고 교회 다니면서 인성의 쓰레기이며, 유감스럽지만 말도 거칠게 내뿜는 언니 보고 정말 할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